지난 4월 4일 올해 첫 검정고시가 있었습니다. 아침에 비가 오는 가운데에서도 여러 선생님들이 시험을 보는 학생분들을 응원하였고, 점심시간에는 도시락을 챙겨가서 드렸습니다. 모두가 합격의 기쁨을 누리시길 기원합니다.
지난 4월 4일 올해 첫 검정고시가 있었습니다. 아침에 비가 오는 가운데에서도 여러 선생님들이 시험을 보는 학생분들을 응원하였고, 점심시간에는 도시락을 챙겨가서 드렸습니다. 모두가 합격의 기쁨을 누리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