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26년 1월 19일(토) 오후 4시, 교무실에서 교사 워크숍이 진행되었습니다. 16분의 선생님들이 참여하여 학교의 운영과 교육을 위한 진지한 논의를 하였고 장성백 교장선생님의 특강도 있었습니다.
지난 2026년 1월 19일(토) 오후 4시, 교무실에서 교사 워크숍이 진행되었습니다. 16분의 선생님들이 참여하여 학교의 운영과 교육을 위한 진지한 논의를 하였고 장성백 교장선생님의 특강도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