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나눔 공간


한글반이 다녀 온 가을 소풍

한마음야학 관리자
2017-09-24
조회수 200

제천으로 소풍 가서 한약재 엑스포 구경하고 문해골든벨에 참여하고 왔어요.
여유 있을 때 글 더 쓸게요. 동영상은 용량이 커서 그런지 여기선 플레이가 안 돼요. 편집해야 올라가나봐요. 아들한테 배워서 올릴게요.

3c5098c5050c8.jpeg

012571fbd7715.jpeg

9bf5c6535ef34.jpeg

f350e4bd420aa.jpeg

195228876ee4a.jpeg

c47daa85fe483.jpeg

ec1a8e1968f5c.jpeg

e101d89a1cbbe.jpeg

8e940d6abb81d.jpeg

4643a33b75e07.jpeg

ed5c97f230ff0.jpeg

4d50304f6e205.jpeg

5115c44dd27ac.jpeg

8d81af161e790.jpeg

680a8b8fc116c.jpeg

99acc52bebb48.jpeg

cd5bf54e69e59.jpeg